신뢰경영 인증센터
인증 과정
Certification Process
신뢰경영 인증 신청
전화·온라인 인증신청 (간단한 기업정보 입력)
평가대상 확인
담당자 배정/ 컨설팅 일정 조율

신뢰경영 진단
시사경제 신뢰경영 사업장 진단 검진표 작성
인증에 필요한 관련 서류 제출
신뢰 경영 컨설팅 진행

제안 및 실행
부적합 사항에 대한 시정 제안 및 실행
각 분야 전문가 (노무사, 세무사, 법무사, 보험사 등 금융기관)와 협업하여 진행
실행 완료 후 인증평가 신청

인증평가
평가위원 현장 방문
심사 기준 및 평가항목 확인

인증심의
인증심의위원회를 통해 최종 인증 여부 심의

신뢰경영 인증
인증통보 및 인증서 교부
인증 등록 준수사항 및 인증마크 사용지침 안내

사후관리 &갱신심사
상법, 노동법, 세법 등 관계법령의 변경에 따른 지속적인 사후관리 필요
인증 받은 시스템이 지속적으로 유지, 관리되도록 정기 사후관리 서비스 실시
인증 등록 후 2년마다 최초 심사와 동일한 절차로 갱신 심사 실시
※ 인증기한이 만료되기 전에 재평가를 받아야 함
상/담/신/청
이름
전화번호
상담분야
※상담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동의 
보기
동의 및 상담신청
문의전화 : 02-517-2506

E-MAIL : pch4u@nate.com